공모전 안내

제5회 듀오 청춘사랑 영상 공모전 <사랑아 청춘해>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55

제5회 듀오 청춘사랑 영상 공모전

- 사랑아 청춘해


■ 공모주제

- 결혼, 사랑과 행복을 담은 자유 주제 영상


■ 공모일정

- 접수기간 : 2019년 9월 16일(월) ~ 10월 31일(목)- 발표 및 시상 : 2019년 12월 중(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 지원자격

- 전국 대학(원)생 및 청년 구직자 개인 또는 팀 (다작 응모 가능하며, 단체의 경우 팀원 수 제한 없음)


■ 시상내역

- 대상(1편): 상장 및 상금 5,000,000만원

- 최우수상(1편): 상장 및 상금 2,000,000만원

- 우수상(1편): 상장 및 상금 각 1,000,000만원

- 인기상(1편): 상장 및 상금 각 1,000,000만원

- 장려상(5편): 상장 및 상금 각 300,000만원


■ 참가방법

- 개인 유튜브에 업로드 후 결혼캠퍼스에 참가신청 및 등록

* 팀 접수 시, 한 명이 대표 지원할 것

* 유튜브 동영상 게시일과 접수 일이 같을 것 

* 유튜브 동영상 제목에 [듀오 청춘사랑 공모전], 해시태그에 #결혼해듀오 필수 삽입 (누락 시 접수 제외)


■ 작품규격

- 길이: 15초 이상~3분 이내

- 장르: 구분 없음 (ex: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드라마, 영화, 광고 등)

- 해상도: 1280x720 pixel 권장


■ 문의 : 듀오 홍보팀

- 전화 : 02-550-6094

- 이메일 : contest@duonet.com

* 연락 가능 시간: 평일 10:00~18:00(12:00~13:00 및 주말, 공휴일 제외)


■ 유의사항

- 1인(팀)이 다수 작품을 제출할 수 있으며, 접수된 작품은 반환, 삭제되지 않습니다.

- 제출 작품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국내외 다른 공모전에 출품해 입상한 적이 없어야 합니다.

* 타 공모전 입상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 이후라도 수상 취소 및 상금 환수 절차 진행 됩니다.

- 출품작은 초상권, 저작권, 지적소유권, 음원 및 폰트, 대여권, 재산권 등의 이용에 법적인 문제가 없어야 하며, 분쟁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특히 UCC 제작에 사용된 음악 및 폰트는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아야 하며 저작권 침해가 우려될 시 수상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무료 음원 및 폰트 사용 권장)

- 모방작, 비속어 사용, 선정적이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작품은 공모 대상에서 제외되어 영상 갤러리에서 삭제될 수 있으며, 수상 후에도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수상자는 추후 예정된 시상식에 반드시 참석해야 하며 불참 시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수상 시 동영상 파일을 제출해야 하며 필요에 따라 주최측이 수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수상작은 듀오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미디어를 통해 활용 및 재생산 할 수 있습니다.

- 출품작 중 일부 콘텐츠는 네이버TV ‘결혼정보회사 듀오 채널’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 본 공모전의 내용 및 시상 내역은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최사 1문 1답

  • 주최사를 소개해주세요듀오정보㈜(대표이사 박수경∙www.duo.co.kr)는 1995년 설립된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매출액 기준)로, 혁신적인 정보시스템을 바탕으로 고품격 결혼/미팅/웨딩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설립  이래 고유 매칭 시스템 DMS, 고객 맞춤 서비스 등 최첨단 기술을 결혼정보에 접목해 선진적인 서비스 모델을 제시했다. 2019년 성혼 3만9천 명을 발표했고, 결혼정보업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3회 연속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아 모범기업으로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 본 공모전의 취지 및 목적을 적어주세요청춘들의 사랑과 행복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 주최사가 원하는 공모작 형태 또는 예시는공모전의 주제인 ‘결혼·사랑·행복’의 내용이 잘 드러나는 15초~3분 이내 분량의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드라마,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광고 등 영상 작품의 장르와 형식은 자유다
  • 심사과정 중 가장 중요시 하는 요소는?심사는 ‘사랑아 청춘해’ 슬로건에 따른 주제의 적합성, ‘결혼캠퍼스’ 페이지에 게재한 영상의 조회수와 추천수, 창의성 등을 기준으로 종합 평가한다.
  • 공모전 도전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청춘사랑 영상 공모전을 통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사랑 메시지로 결혼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고 싶다. 늘 바쁘고 버거운 청춘이지만, 힘든 하루를 버티는 힘의 원천은 결국 ‘사랑’에 있음을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본 정보의 내용은 주최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주최사 공모요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