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전통 스토리텔링 공모전 게임스토리텔링2팀

  • writing@ssu.ac.kr
  • 02-820-0043
  • 숭실대학교
한국 전통 서사 원형을 발굴하고, 발굴된 내용을 모티브로 개인의 서사를 창작함.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1. 목적

  가. 한국 서사 원형을 발굴, 발굴된 내용을 모티브로 개인의 서사를 창작

  나. 다양한 방향의 작품을 완성하여 문예창작전공 학생들의 전공에 대한 의욕을 고취함


2. 주제 : 제 1회 전통스토리텔링 공모전 '게임스토리텔링2팀'

    공모주제 : 한국의 혼귀

    공모내용 : 메타버스 콘텐츠

    담당교수 : 이재홍교수


3. 기간

1차 마감 : 8월 15일(월) 신청서 및 기획의도(개요 및 구상) 제출

1차 발표 : 8월 22일(월) 선정작 발표

2차 마감 : 9월 28일(수) 완성작 제출

최종 시상 : 10월(가을축제기간)


4. 응모 대상 : 숭실대학교 학부생(팀 또는 개인)

※ 팀별로 신청하는 경우 팀장이 팀을 만들면 모든 팀원이 해당 팀에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개인으로 신청하는 경우 개인을 하나의 팀으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5. 응모 방법 : 1차 기간에 숭실대학교 문예창작전공 홈페이지 내 학과 메타버스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 받은 후 펀시스템 활동게시판에 기획 의도와 함께 제출

※ 반드시 담당자만 볼 수 있는 비공개 글로 등록해주시길 바랍니다.


6. 시상 내역

전통스토리텔링 공모전 최우수상 3인/팀 각 100만 원

전통스토리텔링 공모전 우수상 6인/팀 각 50만 원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제1회 전통 스토리텔링 공모전 게임스토리텔링2팀

    ~

    부터
    까지

    0 팀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팀명 / 상세내역 팀장 / 팀원 팀 신청현황 신청하기
  • 개설된 팀을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