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특강 주제 및 세부내역]
1.
ㅇ 주제 : 2017. 숭실대학교 미디어 플래닝 특강 [미디어 효과 분석]
방송광고 효과분석과 마케팅 전략
ㅇ 강사 : 한국방송광고 진흥공사 봉연근
ㅇ 내용 : 미디어 시장 경쟁 가속화, 소비자 행태 조사, 구매 단계별 미디어 광고 효과 등 현재의 시장을 확인하여 3Screen 통합 광고 효과 조사 Case Study 결과 발표
2.
ㅇ 주제 : 광고, 그리고 광고인의 길 (광고와 인생)
ㅇ 강사 : Comm.Together 한상규 대표
ㅇ 내용 : 1. 광고업계에 대한 이해 2. 광고 직업의 종류 3. 광고 제작 과정 4. 광고와 인생
3.
ㅇ 주제 : Apple FCP를 사용한 NLE편집 이론과 문법 및 할리우드 영화연출 전공특강 등
ㅇ 강사 : 언론홍보학과 김진섭 교수
ㅇ 내용 : 아래 표 참고
교육내용 | 세부내용 |
영상 이론 | ▶ Final Cut Pro 프로젝트 생성 및 인제스트 (Ingest) ▶ 프로젝트 체계화 및 기본 마크 작업 |
넌리니어 편집의 이해 | ▶ Library, Event, Project 구성하기 ▶ Timeline 활용 / Library Smart Collections ▶ Motion Key Frame ▶ Video Editing 및 Filter 외 |
넌리니어 편집의 미래 트렌드 | ▶ Smart Collection & Key Word Collection을 통해 본 완벽한 디지털 편집의 DB화 ▶ 편집과 합성 작업의 통합적인 작업구조 ▶ One Source multi-Use ▶ On-Off Line 모두에 최적화 된 출력 |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우수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언론홍보학과 특강
~
부터
까지45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