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학과 특강

  • oops5398@naver.com
  • 02-820-0306
  • 숭실대학교 강의실
전공과 관련된 주제로 강의하여 전문적인 지식 습득을 돕는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 후 확인가능합니다.
세부내용

[특강 주제 및 세부내역]


1.

ㅇ 주제 : 2017. 숭실대학교 미디어 플래닝 특강 [미디어 효과 분석]  

              방송광고 효과분석과 마케팅 전략
ㅇ 강사 : 한국방송광고 진흥공사 봉연근
ㅇ 내용 : 미디어 시장 경쟁 가속화, 소비자 행태 조사, 구매 단계별 미디어 광고 효과 등 현재의 시장을 확인하여 3Screen 통합 광고 효과 조사 Case Study 결과 발표


2.


ㅇ 주제 : 광고, 그리고 광고인의 길 (광고와 인생)
ㅇ 강사 : Comm.Together 한상규 대표
ㅇ 내용 : 1. 광고업계에 대한 이해 2. 광고 직업의 종류 3. 광고 제작 과정 4. 광고와 인생


3.
ㅇ 주제 : Apple FCP를 사용한 NLE편집 이론과 문법 및 할리우드 영화연출 전공특강 등
ㅇ 강사 : 언론홍보학과 김진섭 교수
ㅇ 내용 : 아래 표 참고

교육내용
세부내용
영상 이론
▶ Final Cut Pro 프로젝트 생성 및 인제스트 (Ingest)
▶ 프로젝트 체계화 및 기본 마크 작업
넌리니어 편집의 이해
▶ Library, Event, Project 구성하기
▶ Timeline 활용 / Library Smart Collections
▶ Motion Key Frame
▶ Video Editing 및 Filter 외
넌리니어 편집의 미래 트렌드
▶ Smart Collection & Key Word Collection을 통해 본 완벽한 디지털 편집의 DB화
▶ 편집과 합성 작업의 통합적인 작업구조
▶ One Source multi-Use
▶ On-Off Line 모두에 최적화 된 출력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언론홍보학과 특강

    ~

    부터
    까지

    45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