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회 자유여행 플랫폼 모하지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 공모주제
- 선택 부문 중 한 가지를 선택하고 공통 부문 포함한 두 가지 내용 제출
[선택1] : 모하지 브랜딩&마케팅
- 모하지를 홍보하기 위한 브랜딩 및 광고 캠페인 & 미디어믹스 마케팅 전략
- 월 1천만원 / 분기별 3천만원 한도 내에 예산 사용 가능
* 모하지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아이디어 필요
*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캠페인 및 미디어믹스 마케팅 전략 필요
[선택2]
- 국내외 자유여행자를 위한 현지 체험 상품 기획
* 자유 여행 타깃을 고려한 실제 상품화가 가능한 아이디어 필요
* 기획 상품의 타깃에 맞는 간략 홍보 및 마케팅 전략 필요
[공통]
- 소비자의 입장에서 본 모하지 PC/APP UI/UX 문제점 및 개선 방향
* 모하지 메인 페이지와 상품 상세페이지의 용어를 소비자에게 더 쉽게 전달할 수 있는 아이디어 필요
○ 기간 및 일정
- 1차 접수 : 2019년 12월 27일
- 1차 합격 : 2020년 1월 3일
- 2차 심사 : 2020년 1월 10일
- 최종합격 : 심사 후 즉시
○ 지원자격
-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석사) 개인 또는 팀(휴학생 포함)
* 팀은 4인 이내로 구성
○ 공모분야
- 마케팅 공모전
○ 접수방법
- PDF 형식으로 40장 내외 제출(30MB 이하)로 제한
- 지정된 공모전 담당자 공용 메일로 접수
- 선택부문_개인(팀)명 제출
예) 브랜딩&마케팅_모하지팀
- 이메일 접수 : yulro@hanatour.com
○ 심사방법
- 1차 심사 : 제출 서류 심사
- 2차 심사 : 프레젠테이션 심사
○ 시상내역
- 최우수상(모하지상) 1명/팀 : 상장, 상금 100만원
- 우수상 2명/팀 : 상장, 상금 각 50만원
- 아이디어상 3명/팀 : 상장, 상금 각 30만원
○ 문의
- 이메일 : yulro@han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