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
접수마감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462


랜덤 여행 공모전


주제를 직접 뽑는 로컬 영상 공모전


■ 공모전주제 : 랜덤으로정해지는여행관련주제

- 영상의주제는공모전홈페이지에서신청시랜덤으로선정됨.

 * 랜덤으로 정해지는 주제 걸맞는 참신한 영상위주의 심사


■ 참가자격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 개인 또는 팀(대표자포함5명이하)구성


■ 공모분야 : 영상콘텐츠


■ 전체일정

1) 5월01일:공모전신청시작

2) 5월27일:공모전신청마감

3) 6월12일:공모전결과발표

4) 6월26일:시상식(예정)


■ 작품규격

- 길이 : 1분이상~3분이내

- 장르 : 구분없음

- 해상도 : 1920X1080FHD,MP4제출


■ 접수방법

- 공모전홈페이지에서공모전신청 contest.castjam.tv(2020년5월1일사이트오픈)

- 작품내출품자이름및소속등을노출하는경우심사에서제외

- 팀의경우참가신청서등록시,대표자를포함한모든팀원의인적사항기재


■ 시상내역

- 최우수상(1) : 500만원

- 우수상(2) : 200만원

- 장려상(10) : 50만원

- 입상(50) : 10만원


■ 문의사항

- 캐스트잼공모전이메일(contest@castjam.tv)


■ 유의 사항

- 개인 또는 팀의 작품 제출 개수의 제한은 없습니다. (동일주제 내 여러 작품 응모는 가능하나 중복 수상은 불가)

- 주최 측은 입상작에 대한 저작재산권을 합당한 보상을 전제로 우선적으로 양수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양도 여부,범위 및 그대가에 대해서는 추후 입상자(저작자)와 별도 협의를 통해 정합니다.

- 주최측이 수상작을 홍보 및 전시, 언론, 교육 등으로 활용하기 위해 재편집 및 가공시  수상자와 2차적 저작물작성권에 대해 협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응모작품에 대해 제3자의 초상권, 지적재산권 등 기타 제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의무를 다해야 하며, 이에 대한 이의 신청 또는 분쟁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다른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은 수상에서 제외되며, 수상작으로 선정된 이후라도 동 사실이 밝혀진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을 환수조치 합니다.

- 음원 사용시에는 곡명, 권리자명 등 음원 출처를 반드시 명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저작권이 없는 음원 사용을 권장합니다.

- 영상 제작에 사용된 음악 및 이미지는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음원이어야 하며, 저작권 침해가 우려될 시 수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음악 저작권 관련 사항은 한국음악저작권협회(www.komca.or.kr) 문의.

- 주최 측은 수상자와 협의 후 주최 측의 수상 작품 발표, 전시, 수상작품집, 홍보나 캠페인 등 공익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수상작을 있는 그대로 이용하는 것 이외에 2차적 저작물로 작성하여 이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 참여 작품 수 및 작품의 품질 등의 사유로 상금 및 수상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합니다.

- 입상하지 않은 응모작은 공모전 종료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모두 폐기됩니다. 다만, 폐기 전에 저작자가 저작물의 반환을 요구할 시 저작자에게 반환하되, 반환과 관련하여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응모자에게 부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