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마감2020 크린토피아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 공모개요
- 국내 세탁문화 혁신과 창의모델 개발을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 공모주제(아래 세 가지 주제 중 택1)
- 주제 1 : 크린토피아 빨래방 이용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 주제 2 : 크린토피아 사회공헌 활동 전략 수립
- 주제 3 : 크린토피아 신성장 동력을 위한 사업 아이디어 제안
○ 기간 및 일정
- 접수기간 : 2020년 7월 20일 ~ 8월 14일(최종결선 및 시상식 10월)
* 상황에 따라 공모전 발표 및 시상식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지원자격
- 전국 대학생(재학생 및 휴학생, 2020년 8월 졸업예정자 가능)
- 개인 및 팀 단위 모두 참여 가능
○ 접수방법
- 이메일: kmma2020@naver.com (이메일 접수시 제목에 ‘크린토피아 마케팅공모전 00팀’ 명시
- 우편접수 : 경기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 815 판교제2테크노밸리 기업지원허브 165호
한국마케팅관리학회
- 제출서류 : 공모전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조회, 처리 등)동의서, 윤리확약서
○ 심사방법
- 접수(7/20~8/14) ▶ 본선(8월말~9월초) ▶ 최종결선 및 시상식(10월)
○ 시상내역
1) 내역 : 대상 1팀, 최우수 1팀, 우수 2팀, 장려상 2팀 총 6팀
2) 상금 및 혜택 : 총 6팀, 총 상금 800만 원
- 대상 : 3,000,000
- 최우수상 : 2,000,000
- 우수상 2팀 : 1,000,000 * 각 100만원씩 두팀
- 장려상 2팀 : 500,000 * 각 50만원씩 두팀
○ 문의
-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사무국 ( 031-5182-9043, kmma20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