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
접수마감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353

2020 크린토피아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 공모개요

   - 국내 세탁문화 혁신과 창의모델 개발을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 공모주제(아래 세 가지 주제 중 택1)

   - 주제 1 : 크린토피아 빨래방 이용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 주제 2 : 크린토피아 사회공헌 활동 전략 수립

   - 주제 3 : 크린토피아 신성장 동력을 위한 사업 아이디어 제안



○ 기간 및 일정

   - 접수기간 : 2020년 7월 20일 ~ 8월 14일(최종결선 및 시상식 10월)

      * 상황에 따라 공모전 발표 및 시상식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지원자격

   - 전국 대학생(재학생 및 휴학생, 2020년 8월 졸업예정자 가능)

   - 개인 및 팀 단위 모두 참여 가능



○ 접수방법

   - 이메일: kmma2020@naver.com (이메일 접수시 제목에 ‘크린토피아 마케팅공모전 00팀’ 명시

   - 우편접수 : 경기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 815 판교제2테크노밸리 기업지원허브 165호

      한국마케팅관리학회

   - 제출서류 : 공모전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조회, 처리 등)동의서, 윤리확약서



○ 심사방법

   - 접수(7/20~8/14) ▶ 본선(8월말~9월초) ▶ 최종결선 및 시상식(10월)



○ 시상내역

   1) 내역 : 대상 1팀, 최우수 1팀, 우수 2팀, 장려상 2팀 총 6팀

   2) 상금 및 혜택 : 총 6팀, 총 상금 800만 원

   - 대상 : 3,000,000

   - 최우수상 : 2,000,000

   - 우수상 2팀 : 1,000,000 * 각 100만원씩 두팀

   - 장려상 2팀 : 500,000 * 각 50만원씩 두팀



○ 문의

   -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사무국 ( 031-5182-9043, kmma2020@naver.com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