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본 프로그램은 캡스톤디자인교과목 프로젝트 수행 팀장이 대표로 신청바랍니다.
------------------------------------------------------------------------------------
캡스톤디자인이란?
산업체(또는 사회)가 필요로 하는 주제를 대상으로
학생들 스스로 기획하고 종합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창의성과 실무능력, 팀워크, 리더십을 배양하는 과정입니다.
교육과정혁신센터 융합교육혁신팀에서
캡스톤디자인 팀 프로젝트 활동을 아래와 같이 지원합니다.
※ 팀 프로젝트 수행의 최종 성과물로 시제품(창작물) 제작 또는 논문형 보고서 도출 필요
※ 한학기 동안의 프로젝트 수행 성과물은 학기말(6월 둘째주) 성과전시회에 전시 및 심사를 통해 시상 예정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가
학생 여러분의 세상을 향한 도전에 힘을 실어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교육과정혁신센터 융합교육혁신팀
02-828-7407
※ 비교과 종합정보시스템FUN에 등록된 프로그램은 <숭실 6대 핵심역량 진단>에 참여 후 신청 가능
-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햄버거(가로 세줄)아이콘 클릭 후 참여 가능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우수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대상 과목 팀장만 신청 가능)
~
부터
까지44 팀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팀명 / 상세내역 팀장 / 팀원 팀 신청현황
-
44 4tential
~
신** (2015****)
(5명)
참여승인 -
43 Blue chip
~
조** (2018****)
(5명)
참여승인 -
42 Decide Design
~
김** (2015****)
(3명)
참여승인 -
41 E:go
~
김** (2015****)
(3명)
참여승인 -
40 Fit Me! (핏 미)
~
박** (2018****)
(5명)
참여승인 -
39 Let's start up
~
권** (2018****)
(4명)
참여승인 -
38 Optimize
~
임** (2014****)
(4명)
참여승인 -
37 Public Factory
~
권** (2013****)
(4명)
참여승인 -
36 Safety Road
~
한** (2016****)
(5명)
참여승인 -
35 SSU:BOMB
~
우** (2014****)
(4명)
참여승인 -
34 TRILLION
~
심** (2016****)
(5명)
참여승인 -
33 WANNA BE
~
김** (2017****)
(3명)
참여승인 -
32 wannabe
~
이** (2013****)
(1명)
참여승인 -
31 갈아만든보배
~
김** (2017****)
(3명)
참여승인 -
30 까꿍이네
~
이** (2018****)
(3명)
참여승인 -
29 내 이름은 김수석
~
김** (2018****)
(2명)
참여승인 -
28 녹여먹는 아이스크림
~
원** (2015****)
(3명)
참여승인 -
27 뉴플랜트
~
배** (2017****)
(1명)
참여승인 -
26 댕청
~
정** (2012****)
(2명)
참여승인 -
25 도리도리
~
송** (2016****)
(2명)
참여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