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경영학과 2021학년도 학과 마스코트 공모전

  • 학습역량 공모전/경진대회
  • mediamba@ssu.ac.kr
  • 02-820-0960
  • 자율
미디어경영학과를 대표할 수 있는 마스코트를 공모하여, 학과 인쇄물 등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총상금 300만원)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 후 확인가능합니다.
세부내용

▣ 공모주제


- 숭실대학교 미디어경영학과를 상징할 수 있는 마스코트

- 미경인들의 활발하고 열정 가득한 에너지를 내포하고 있는 캐릭터



▣ 공모부분


- 2D 캐릭터, 3D 캐릭터

- 기본형 3종 (정면, 측면, 후면) + 응용형 1종 이상 (최대 3종)



▣ 참가자격


- 숭실대학교 미디어경영학과 재학생 (휴학생 신청불가)



▣ 세부일정


- 접수기간 : 2021. 05. 12(수) ~ 05. 25(화) 23:59 (총 14일)

- 심사기간 : 2021. 05. 26(수) ~ 05. 28(금)

- 결과발표 : 2021. 05. 31(월)



▣ 접수 및 제출방법


- 접수 : Fun 시스템 접수

- 제출 : 이메일 제출 ssuwithme@gmail.com

    (제목 양식 : [21 마스코트 공모전] 미디어경영학과 [학번] [이름])




- 제출규격

    1. 신청서

         https://drive.google.com/file/d/1P6TUKQZ_JQjZINIPjVKIkDmptcqrQt5X/view?usp=sharing

    2. 작품파일

        - 규격 : a4사이즈 이내 /  해상도 300DPI

        - 형식

            - 공통 : JPEG 또는 PNG

            - 2D : PSD 또는 AI (원본파일)

               3D : 모델링 파일

 


▣ 시상내역


총 14명


- 대상 : 상금 50만원 및 상장 (2D 1명 / 3D 1명)

- 최우수상 : 상금 30만원 및 상장 (2D 2명 / 3D 2명)

- 우수상 : 상금 10만원 및 상장 (2D 4명 / 3D 4명)



▣ 심사기준


- 미디어경영학과를 대표할 수 있는 상징성

- 참신하며 독창적이며 완성도 있는 캐릭터

- 지속가능한 활용성 및 상품성

- **2D캐릭터 및 3D캐릭터 동시 제출 시 가산점 부여**

- **미디어경영학과 교수님들 투표로 결정**



▣ 유의사항


- 당선된 캐릭터의 이름은 추후 공모전을 통해 정할 예정입니다.

- 출품작과 관련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출품작 및 당선작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미디어경영학과 학생회에 귀속됩니다.  주관 측은 2차적 저작물 작성권 및 편집저작권을 가지며, 배포, 전시, 공중송신, 홍보 목적, 영리목적의 활동 등의 용도로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타 공모전 수상작 또는 타인의 저작물 및 모방작품인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추후 위반사실이 확인되었을 경우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형식 및 규격에 맞지 않은 작품은 감점의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 작품에 사용되는 모든 자료 등에 관한 타인의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저작권 침해 등의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으로 참여 가능하며, 팀 단위 참여는 불가능합니다.

- 수상작에 한해 추후 캐릭터 응용동작 제작을 추가 요구할 수 있습니다.




[참고 자료]

* 학교 로고 https://ssu.ac.kr/학교소개/학교상징/ui/심벌마크-그리드-로고/

* 학교 사진 https://scatch.ssu.ac.kr/캠퍼스갤러리/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부터
    까지

    12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부터
    까지

    7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