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업지원 워크숍
-
venture@ssu.ac.kr
-
02-829-8302
-
베어드홀 103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1. 행사명 : 2023학년도 벤처중소기업학과 창업워크숍 (= 제21회 사업계획서경진대회)
2. 일 시 : 2023년 11월 10일 (금) 18:00-21:00 (예정)
3. 장 소 : 베어드홀 103호 예정
4. 참가대상 : 벤처중소기업학과 재학생(2명 ~ 5명으로 팀 구성)
- 팀장이 우선 신청 후 팀 비밀번호설정 => 팀원에게 비밀번호 안내, 팀원 신청진행
* 타 학과 학생도 참여 가능하나 팀 과반수를 넘을 수 없음
5. 심사방법 : 팀별 창업아이템 개발 후 발표자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아래 심사기준으로 심사하여 우승팀 선정
[지원팀의 다수(6팀이상)일 경우, 제출한 PT자료로 1차 심사 후, 본선 진출팀 선발예정]
6. 심사기준 : 창의성, 실현가능성, 사업성, 발표력 등
7. 제출서류 : 창업아이템 발표용 PT 유첨
8. 상금 : 1등팀- 1,000,000원 / 2등팀- 600,000원 / 3등팀- 300,000원 [재학생에게 장학금으로 지급]
* 우승팀 창업자금 500만원 지원 (2년 후 상환)
9. 관련문의 : 벤처중소기업학과 사무실(02-829-8302)
※ FUN시스템에 등록된 프로그램 신청은 <숭실 6대 핵심역량 진단> 참여 후 가능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가로 세줄 아이콘 > 핵심역량진단]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우수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3학년도 벤처중소기업학과 창업워크숍
~
60 부터
까지10 팀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팀명 / 상세내역 팀장 / 팀원 팀 신청현황
-
10 RE;FREE
~
김** (2023****)
(4명)
참여승인 -
9 Tire Second Life
~
김** (2021****)
(4명)
참여승인 -
8 WAB
~
김** (2022****)
(2명)
참여승인 -
7 반짝반짝
~
김** (2020****)
(5명)
참여승인 -
6 아트인
~
한** (2023****)
(2명)
참여승인 -
5 자갈자갈
~
배** (2022****)
(5명)
참여승인 -
4 창업가 송지우
~
전** (2022****)
(3명)
참여승인 -
3 캐슬
~
권** (2023****)
(4명)
참여승인 -
2 파인푸드
~
김** (2023****)
(4명)
참여승인 -
1 화랑
~
문** (2019****)
(4명)
참여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