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스타트업 성과공유회 및 창업콘서트

  • songsj@ssu.ac.kr
  • 02-828-7476
  • 벤처중소기업센터 2층 스타트업펌프홀
본 행사를 통해 본교 구성원과 창업자들 간의 네트워킹을 통한 성과공유 및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학생 창업가의 다양한 창업활동 지원과 성과 창출 발판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1. 프로그램명: 숭실 스타트업 성과공유회 및 창업콘서트


2. 일시: 2023. 11. 28.(화) 17:00~20:30


3. 장소: 스타트업펌프 벤처스튜디오(벤처관 207호)


4. 대상: 본교 벤처중소기업센터 및 캠퍼스타운 입주기업, 동문 창업기업, 창업교과목 수강생, 창업프로그램 참여자, 창업동아리 등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가


5. 참여인원: 100명


6. 신청기한: 2023. 11. 27.(월) 15:00까지


7. 신청방법: 펀시스템(http://fun.ssu.ac.kr) 및 창업동아리 시너지 QR코드 접수


8. 일정표

구분

시간

내용

1부

(성과발표회)

17:00~17:05

개회사 및 내빈소개

17:05~17:10

창업지원단장 인사말

17:10~17:20

슈퍼스타 창업경진대회 시상식 및 수상소감 발표

17:20~17:40

Global 창업인재 육성 프로그램 사례발표

17:40~18:00

2023 우수 Pre-스타트업팀(창업동아리) 성과공유

18:00~18:20

2023 선배 창업기업 성공스토리

2부

(유니콘서트)

18:30~19:00

투자사 대표와 스타트업 대표의 토크쇼

<스케줄 관리 앱에서 투자받는 기업으로 키우기까지>


스파크랩 김호민 공동대표

㈜스플랩 선민승 대표(‘센드타임’ 서비스 운영사 )

19:00~19:30

대학생이 묻고, 대표가 답하다

<창업에 ‘시너지’가 필요할 때!>


㈜잇그린 백선웅 이사('리턴잇' 서비스 운영사)

㈜뮤즈라이브 석철 대표('Kitbetter' 운영사)

19:30~

전문가와의 네트워킹(명함 교환 및 Q&A)


※ 진행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문  의  처

TEL. 02-828-7476

EMAIL. songsj@ssu.ac.kr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우수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숭실스타트업 성과공유회 및 창업콘서트

    ~

    부터
    까지

    91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