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문화제 -정보사회학과 학술 문화제-

  • inso@ssu.ac.kr
  • 02-820-0047
  • 숭실대학교 블루큐브
2018학년도 정보사회학과 학우들의 능력계발과 친목도모 및 화합을 위하여 사이버문화제(학술문화제)를 개최합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가. 프리젠테이션 경연

1) 내용

가) 11월 12일 부터 11월 19일까지 학과 이메일로 논문 제출

나) 주제 : 사회 속의 나, 행복, 정보전달

다) 11월 16일부터 11월 19일까지 심사 후 3팀 선정

라) 11월 20일 발표와 토론을 통하여 대상 1팀, 최우수 1팀, 우수 1팀 선정

2) 상금 : 총 350,000원

가) 대상 (150,000 * 1팀 = 150,000원)

나) 최우수 (100,000 * 1팀 = 100,000원)

다) 우수 (50,000 * 1팀 = 50,000원)

다) 참가상 (5,000 * 10명 = 50,000원)


나. UCC 경연

1) 내용

가) 11월 12일부터 11월 19일까지 학과 이메일로 논문 제출

나) 11월 16일부터 11월 19일까지 심사 후 3명 선정

다) 11월 20일 발표와 토론을 통하여 대상 1팀, 최우수 1팀, 우수 1팀 선정

2) 상금 : 총 350,000원

가) 대상 (150,000 * 1팀 = 150,000원)

나) 최우수 (100,000 * 1팀 = 100,000원)

다) 우수 (50,000 * 1팀 = 50,000원)

다) 참가상 (5,000 * 10명 = 50,000원)


다. 학과발전방안 공모 발표

1) 내용

가) 11월 12일부터 11월 19일까지 학과 이메일로 논문 제출

나) 11월 16일부터 11월 19일까지 심사 후 3팀 선정

다) 11월 20일 발표와 토론을 통하여 대상 1팀, 최우수 1팀, 우수 1팀 선정

2) 상금 : 총 140,000원

가) 대상 (50,000 * 1팀 = 50,000원)

나) 최우수 (30,000 * 1팀 = 30,000원)

다) 우수 (10,000 * 1팀 = 10,000원)

다) 참가상 (5,000 * 10명 = 50,000원)


라. 논문발표제

1) 내용

가) 11월 13일까지 학과 사무실로 직접 제출

나) 11월 13일부터 11월 15일까지 심사 후 3명 선정

다) 11월 20일 발표와 토론을 통하여 대상 1팀, 최우수 1팀, 우수 1팀 선정

2) 상금 : 총 500,000원

가) 대상 (200,000 * 1팀 = 200,000원)

나) 최우수 (150,000 * 1팀 = 150,000원)

다) 우수 (100,000 * 1팀 = 100,000원)

다) 참가상 (5,000 * 10명 = 50,000원)


마. 사회학 논술제

1) 내용

가) 11월 13일까지 학과 사무실로 직접 제출

나) 11월 13일부터 11월 15일까지 심사 후 3명 선정

다) 11월 20일 발표와 토론을 통하여 대상 1팀, 최우수 1팀, 우수 1팀 선정

2) 상금 : 총 500,000원

가) 대상 (200,000 * 1팀 = 200,000원)

나) 최우수 (150,000 * 1팀 = 150,000원)

다) 우수 (100,000 * 1팀 = 100,000원)

다) 참가상 (5,000 * 10명 = 50,000원)


바. 골든벨

1) 내용

가) 11월 20일 현장에서 골든벨 시행 이후 3명 선정

2) 상금 : 총 210,000원(에어팟)

가) 대상 (210,000 * 1팀 = 210,000원 상당의 에어팟)


마. 신청방법

1) 비교과 종합정보시스템FUN에서 "신청하기" 버튼 클릭

※ 프로그램 신청은 <숭실 6대 핵심역량 진단> 참여 후 가능,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가로 세줄 아이콘 > 핵심역량진단]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우수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사이버 문화제 -정보사회학과 학술 문화제-

    ~

    부터
    까지

    77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