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Commerce Challenge Program- 몽골

  • #글로벌#몽골#GlobalCommerce#Challenge
  • 재학생
  • 1학년/전체 성별
    • 경제통상대학 글로벌통상학과
    • 경제통상대학 금융경제학과
    • 경제통상대학 국제무역학과
    • 경제통상대학 통상산업학과
  • itrade@ssu.ac.kr
  • 02-820-0570
  • 몽골
Global Commerce Challenge Program은 학생들이 거점시장을 조사하고, 한국에 타당성이 있는 적합한 아이템을 직접 선정하여 판매해보는 프로그램입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Global Commerce Challenge Program은 해외시장에서 소규모 사업에 적합한 아이템을 모색하고 실제 시장에서 해당 아이템의 상업성에 대한 조사를 통해 현지 시장을 체험하고 판매 전략을 수립함으로써 국제무역의 이해를 높이는데 그 목적을 둔다.

기대성과 : 현지 시장에서 수익성을 낼 수 있는 아이템에 관한 자료를 수집·분석해서 판매 아이템을 선정할 수 있다. 선정된 판매 아이템의 브랜드 가치, 가격 등을 비교하여 마케팅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현지 시장을 직접 견학하여 선정된 아이템에 대한 현지인의 소비 경향을 파악할 수 있다.

2018-1 몽골 일정표.pdf


※ FUN시스템에 등록된 프로그램은 <숭실 6대 핵심역량 진단> 참여 후 신청 가능
  -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가로 세줄 아이콘 > 핵심역량진단]


프로그램 후기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Global Commerce Challenge Program- 몽골

    ~

    부터
    까지

    33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