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전설명회 취소 / 안내자료 대체 (수정)
- 작성자문정호
- 등록일
- 조회521
안녕하세요 중앙도서관 담당자입니다.
많이 조심스러운 요즘 건강 잘 유의하고 있으신가요?
여러분을 만나기위해 여러 준비와 기대를 했지만
비대면 수업기간이 연장되고 독서토론세미나 일정을 더 미룰 수 없어서 변경 내용을 공지합니다.
아직 확인 안하신 분들이 있다면 아래 링크의 변경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fun.ssu.ac.kr/ko/program/all/view/1448
위 공지와 같이 사전설명회는 취소됩니다.
첨부된 안내자료를 확인하시고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02-820-0737 / mjh@ssu.ac.kr로 연락주시거나
안내자료에 안내된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채널 추가 후 채팅형식 문의 / 평일 : 09:00 ~18:00 상담가능)
꼭 이번 학기 독서토론세미나를 진행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얼른 진정되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