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학기 <교수와 함께하는 독서토론세미나> 잔여 일정 공지
- 작성자박세용
- 등록일
- 조회205
안녕하세요. 운영비 및 기타사항과 관련한 최종공지를 다음과 같이 드립니다.
1. 토론기록장 및 회의록
해당 파일은 증빙자료로써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는 필수자료로 공지하였습니다!
이에, 학생들은 기말고사 종료 후, 22일 18시까지 활동게시판에 업로드 하여주시면 되겠습니다.
2. 운영비 잔액처리
몇 몇 세미나의 경우, 잔액이 남은 경우가 있을 겁니다.
해당 잔액은 계좌로 이체받을 예정이며, 제출해주신 토론기록장과 회의록 내 증빙 확인 후
27일에 해당 계좌를 안내하여 입금 후 종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독서토론 우수조
12월 20일 경 발표할 예정입니다.
문의사항은 820-0737로 전화주세요:) (9시~18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